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지만, 제대로 된 대처방법을 찾기 힘든 급똥, 어떻게 대처하고 계신가요? 이번시간에는 급똥 혈과 긴급피난 및 대처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현재 이 글을 보고계신 급똥의 순간이 오신 분들은 아래 글을 통해 위기에 잘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1. 급똥 대처법
급똥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는 항상 급합니다. 하지만, 미리 대처방법을 숙지해놓고 천천히 계획을 세운다면 갈길이 멀어도 어느새 화장실에 가까워진 자신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대처방법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1 야외에 있을 때
급똥이란 말 그대로 급작스럽게 화장실에 가야하는 상황입니다. 길을 걷다가 갑자기 신호가 온 경우라면 사람이 없는 곳을 빠르게 스캔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므로 급할수록 사람이 없는곳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발견한 장소가 지금 당장 없다 하더라도 언제든 나타날 수 있는 확률이 있는지, 평생 이불킥을 해야하는 상황을 최대한 머리속으로 상상하며 시뮬레이션 돌려보시기 바랍니다.
1.2 고속 버스에서
고속버스는 말그대로 급똥에 굉장히 취약한 환경이며, 그 누구도 제 정신이 아니게 되는 안타까운 상황이 놓여진 것입니다. 고속도로에 타셨다면 해결보다는 참는 방향으로 방향을 돌리고 단념이 필요합니다. 이제 이른바 고속버스와 나와의 전쟁이 시작되는 것으로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참는 횟수는 총 3회로 나눌 수 있습니다. 1차 대전, 2차 대전, 3차 대전으로 배가 온순한 상태라면 2차대전에서 전쟁은 끝나겠지만, 배탈 혹은 설사가 원인이라면 3차 대전까지 갈 수 있으니 숨쉬기 즉 들이쉬고 내뱉고에 집중하여 최대한 2차에서 끝낼 수 있도록 소화를 늦추는 방법을 택해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가 알수 있는 것은 최대한 미루는 것으로 아래 급똥 혈을 참고하신다면 충분히 2차에서 끝낼 수 있으니 심호흡으로 심신을 다스려 주세요.
2. 급똥 혈
급똥 혈을 꾹꾹 마사지 해주시면서 참아보시면 급똥이 참아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말그대로 확률일 뿐 근본적인 문제는 꼭 해결하셔야 하므로 빠른 해결하도록 목적지를 미리 검색하셔야 합니다.
2.1 급똥 혈1 – 후계혈
주먹을 쥔 상태에서 손날 쪽을 보시면 손금의 끝이 보이시나요? 바로 여기입니다.
2.2 급똥 혈2 – 장문혈
새끼 손가락쪽으로 쭉 내려오셔서 팔목에서 팔쪽으로 약 9센치정도 떨어져있는 혈입니다. 꾹꾹 눌러주세요.
2.3 급똥 혈3 – 합곡혈
체했을 때 자주 누르는 곳으로, 검지와 엄지 사이입니다. 이곳을 눌러주세요
출처 – 김소형채널H
3. 급똥 긴급피난
긴급피난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위급한 사고를 피하기 위해 어쩔수 없이 한 행위를 뜻하며 이 때에는 처벌받지 않는다는 법이 형법 22조에 나와있습니다. 즉, 화장실이 급할 때 어쩔 수 없이 어떠한 행위를 했지만 그 행위가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거나 법익을 침해했고, 그 정도가 심하지 않을 시 무죄판결을 받은 사례가 있습니다. 하지만 말씀드렸다시피 그 정도가 사람들이 이해가 가능한 범주여야 합니다. 그 행동을 한 사람이 위급한 사고를 피하기 위한 행동이어야 하며 다른사람의 피해가 심하지 않은 상황이고 정당한 사유가 있어야 합니다.
4. 글을 마치며
지난 시간에 변비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 이번 시간에는 급똥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든 급똥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흐르는 식은땀과 누가 말걸면 짜증지수가 급속도로 상승하는 현상은 누구나 공감하실텐데요. 이번 시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신호가 왔을 때, 급동 혈과 해결방안등을 통해 급똥의 시간을 조금 더 늦추는 것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